더김포

월곶면 지역발전협의회, 선진지 견학과 함께 국제스케이트장 김포유치 적극 홍보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6:45]

월곶면 지역발전협의회, 선진지 견학과 함께 국제스케이트장 김포유치 적극 홍보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6/18 [16:45]


김포시 월곶면 지역발전협의회(회장 유봉근)는 지난 7일 월곶면장, 지역단체장, 협의회 위원, 지역 주민 등 약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북 제천으로 선진지 견학을 진행했다.

 

이번 견학은 충북 제천의 옥순봉, 청풍호 일대 등 풍부한 관광자원을 직접 보고 체험하였으며, 위원 및 지역 주민들의 화합과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김포시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자 ‘국제스케이트장 김포 유치’ 릴레이 서명 운동과 함께, 견학 버스에 국제스케이트장 김포 유치 홍보물을 부착하여 김포-제천 간 차량 이동 중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가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유봉근 지역발전협의회장은 “이번 선진지 견학을 계기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 더욱 소통하고 화합하여 월곶면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오규 월곶면장은 “이번 선진지 견학으로 월곶면 지역발전협의회 위원들이 한층 더 단합됨을 느꼈다”며, “김포시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노력에도 적극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합심하여 우리 김포시와 월곶면이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