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유영록 김포시장 예비후보가 김포시장 선거캠프‘위드유(With you) 캠프’마련한 후 5일 시민정책제안 제1호를 발표했다.
시민정책제안 1호로 채택된 공약은 시민 조모 씨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국민참여소통/우리 동네 공약제안'에 최근 "문수산 둘레길 조성"이다.
조씨는 "DMZ평화누리길이 대명항에서부터 애기봉을 경유 전류리까지 이어져 있다. 그런데 문수산 둘레길은 조성되어 있지 않아 이 곳 원주민으로서 아쉬움이 크다"고 지적하며 "이산가족들이 파주 임진각을 많이 찾고 있으나 이 곳에 문수산 둘레길이 해안선 철책을 따라 만들어지고 평화누리길이 완성된다면 이 곳이 이산가족들이 찾는 평화의 전당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씨는 또 "문수산 둘레길이 평화누리길과 만나 완성된 김포시의 평화누리길이 조성된다면 세계에 하나 밖에 없는 분단 국가인 우리나라에 세계 이목이 집중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영록 예비후보는 “문수산 둘레길 조성은 당초 선거공약에 포함돼 있는 내용이다. 마침 시민분께서 ‘우리 동네 공약제안’으로 정책을 제안해 주셨기에 시민정책제안 제1호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유 시장은 이어 “앞으로도 열린 마음으로 시민분들의 정책 제안을 귀담아 듣고 공약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위드유 캠프는 오는 7일 오후5시 걸포로6 케이탑리츠 김포빌딩 5층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지도부와 양기대, 이재명, 전해철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