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아이사랑센터, 김포시 50명의 아동들에게 1년치 여성위생용품 전달」

강주완 | 기사입력 2016/08/05 [18:43]

「김포아이사랑센터, 김포시 50명의 아동들에게 1년치 여성위생용품 전달」

강주완 | 입력 : 2016/08/05 [18:43]

 김포아이사랑센터는 개소 1주년을 기념하여 김포시내 저소득 아동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하여 김포 온라인 커뮤니티 김.행.나. 및 대한컨설턴트의 후원으로 김포시 내 저소득 가정 아동 50명의 아동들에게 1년 동안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여성위생용품을 구입하여 ‘아이사랑 매직박스’로 명명하고 김포시 무한돌봄과 드림스타트의 협조를 통하여 각 아동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조윤숙 김포아이사랑센터장, 김포시 이성구 복지문화국장, 어린이재단 김유성 본부장과 김포아이사랑위원회 윤말숙, 이태호, 최철호 위원들이 참석하였다.

 

조윤숙 김포아이사랑 센터장은 “김포시 내에 아직도 우리의 관심의 손길을 기다리는 어린이들이 아주 많이 있다”.며 우리 김포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김포 어린이들의 문제는 김포에서 해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고 ”앞으로 김포아이사랑센터가 그 역할의 중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자 한다.”라고 말을 이었다. 특히, 이번 사업은 일회성 사업으로 그치지 않고 매년 사업을 확대하며 지원할 계획이다.

이성구 김포시 복지문화국장은 “김포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 김포아이사랑센터 조윤숙 대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그리고 김포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에 김유성 어린이재단 본부장은 “김포는 수도권에서도 서울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으면서도 어린이들에 대한 지원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실정이다.”라고 이야기하며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가 있다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로 제보를 해달라”고 부탁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앞으로 김포시 내 아동들이 가난과 질병 등으로 그들의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김포시내 어려운 아동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지원하고 싶은 개인 및 기업이 있다면 김포아이사랑센터로 연락하여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및 지원문의 : 031-984-5575)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