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5일 오전 10시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복지관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대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서상범) 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취임식은 김포복지재단 홍덕호 이사장 및 임직원과 김포시청 사회복지과 공무원,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및 사무국장,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이날 취임식에서 서상범 관장은 책임이 막중한 자리에 서 있는 만큼 세가지 정신으로 김포시민을 섬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첫째 진정성(헛된 생각이나 마음으로 속이지 않는 복지관 경영실천)‘ 둘째 나눔의 정신(작은 것 하나라도 나누고 보상을 바라지 않는 마음과 아낌없이 서로 나누는 조직문화 형성), 셋째 열린 마음(시민과 사회복지 현장에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먼저 다가서는 관장)으로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이 리더로서 직원들과 한마음으로 복지관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 하였고 ‘제2의 고향인(생명의 고향) 김포시를 위해 복지관 관장으로서 열심을 다할 것이며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이 삶에 지친 시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하고 고민하며 김포시의 더 낳은 미래를 밝히는 등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포복지재단은 앞으로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과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이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로 김포시 복지발전의 구심점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