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2014년도 송년의 밤 행사

강주완 | 기사입력 2014/12/09 [15:11]

2014년도 송년의 밤 행사

강주완 | 입력 : 2014/12/09 [15:11]

 김포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원장 박상설)는 지난 12월 5일 김포시민회관에서 송년의 밤 행사 “나누는 사랑 함께하는 기쁨”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김포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장애인복지를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약 200여명(센터이용 가족/자원봉사자/후원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김포시이주여성센터 강사들의 오프닝(난타)공연으로 시작하였으며 그 동안 자원봉사 및 후원이 남다른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이날 센터 아동 활동영상 및 자원봉사자의 활동영상은 당일 참석한 모든 분 들에게 감동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머금게 하였다.

 

그리고 김포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 유영태 운영위원장님의 사랑의 마음을 담은 아동 선물은 모든 아동들에게 산타할아버지와 같은 이미지로 그려져 선물을 받은 센터 이용아동들이 밝게 웃으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그 밖에도 김정찬 운영위원, 국민은행 김포지점, 김포우리병원, 김포시장애인연합후원회, 김포중앙로타리클럽 등 많은 분들의 후원으로 보다 풍성하게 송년 행사를 치룰 수 있었다.

 

2부에는 다문화 강사와 아동의 공연 / 센터 아동들의 합주연주 / 부모님의 댄스 및 직원 수화공연 등으로 한층 즐거움을 더하여 이 날의 행사를 의미 있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김포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 박상설 원장은 “2014년 한 해 동안 주간보호센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는마무리 멘트와 함께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