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41년 역사와 전통, 김포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강주완 | 기사입력 2014/07/26 [09:36]

41년 역사와 전통, 김포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강주완 | 입력 : 2014/07/26 [09:36]

 김포라이온스클럽 창립 및 제41,42대 회장단 이취임식 등 기념행사가 24일 김포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소속 회원과 지역클럽 관계자 및 기관단체장 약 150여명이 참석해 이날 기념식을 축하했다.

 

축하차 방문한 유영록 김포시장은 “한 해 동안 마음과 믿음을 쌓아 가는 봉사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헌신한 정연술 이임회장과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격려했다. 이어 이한복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봉사클럽의 맏형으로써 힘차게 이끌어 주길 당부했다.

 

정연술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넘치는 성원에 큰 허물없이 클럽을 이끌어 갈 수 있었다”고 함께한 임원진과 회원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어두운 곳에 빛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신임 회장단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기대했다.

 

클럽기 및 회장패를 이양 받은 이한복 신임회장은 축하차 참석한 클럽회원 및 기관단체장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 “임기동안 서로 존중하며 배려하는 한층 발전된 클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1973년 12월 창립한 김포라이온스클럽은 사업가 및 전문직업인으로 구성된 국제 민간봉사단체이다. 급식봉사, 노약자 물품기증,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한편, 이날 양우사 이승범 대표가 신입회원으로 입회해 축하받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