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아라수산’(정식명칭:아라悔아라, 대표 김영대, 김포시 사우동 소재)는 지난 2월 21일(금)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의 독거어르신(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 30명을 초대해 굴, 생선 찜, 샐러드 등 푸짐한 밑반찬과 메인 메뉴인 회와 매운탕 등 푸짐한 식사를 대접하였다.
이날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식사에 초대해 주어서 평소에는 먹을 기회가 없는 음식을 배불리 먹었다.”, “일하는 사람들이 친절하고 마음이 따뜻한 사람들이다.”, “난 늘 집에만 있어서 외로웠는데 오늘 사람들하고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며 고마움을 표현하셨다.
김영대 대표는 지난 1월 17일에도 어르신들에게 신선하고 푸짐한 중식을 제공하였으며, “많이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 적은 인원의 어르신이여도 언제든지 오시면 식사를 대접하고, 독거어르신의 생신 때 식사를 대접할 의향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은 실제 혼자 사는 65세 이상 어르신 380여명에게 안전확인, 말벗, 생활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인돌봄기본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지역사회 여러 단체들을 통해 외식지원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나눔에 참여하고자 하는 지역사회 단체 및 업체 어느 곳이든 후원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분은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T. 031-996-392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