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 감사의 밤 』개최

강주완 | 기사입력 2013/12/24 [09:23]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 감사의 밤 』개최

강주완 | 입력 : 2013/12/24 [09:23]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재천)에서는 지난  5일, 한 해 동안 어르신들을 위해 깊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감사의 밤」’행사를 개최하였다.

 

식전공연, 기념식, 축하공연, 영상상영, 소감발표, 저녁식사 등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약 250명이 참석하였으며 유영록 김포시장, 유승현 김포시의장, 김포복지재단 홍덕호 이사장 등 내빈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는 풍물(꼬꾸메), 벨리댄스(양촌주민센터), 아코디언(상록수), 기타(강다리) 등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한 해 동안의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 상영과 더불어 사우초등학교 강민규 학생회장의 활동수기발표, 그리고 봉사자의 도움을 받은 한 어르신의 소감발표로 눈시울이 붉어지는 감동을 전하기도 하였다. 기념식 종료 후에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내빈들에게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저녁식사를 대접하였다.

 

김재천 관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묵묵히 어려운 일을 찾아 스스로 활동하시는 자원봉사자들과 후원자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있었기에 2013년을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달하였다.

 

다가오는 2014년에도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과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해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