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라이온스클럽, 추석맞이‘사랑의 쌀’기부

홍선기 | 기사입력 2013/09/11 [10:00]

김포라이온스클럽, 추석맞이‘사랑의 쌀’기부

홍선기 | 입력 : 2013/09/11 [10:00]

 김포라이온스클럽(회장 정연술)은 지난 9월 5일(목),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채천)에 쌀 100kg을 기부하였다.

기부된 쌀은 추석을 맞이하여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송편 나눔 행사에 사용되며 기부된 쌀로 만들어진 송편은 가족으로부터 소외된 독거 및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또한 김포 관내 경로당 5곳의 추석명절행사(송편빚기)에도 함께 사용될 예정이다.

김포라이온스클럽 정연술 회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지만 이런 기부를 통해서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특히 경제적으로 어렵고 생활이 힘든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사각지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김포라이온스클럽은 두 달에 한번 지역사회 조손가정(4가정)에게 지속적으로 쌀을 기부하고 있으며, 2012년에는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의 칠․팔순 잔치를 진행하였고, 2012년 7월부터 현재까지 월 1회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급식봉사활동을 하는 등 사랑나눔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포라이온스클럽의 활동을 통해 김포지역사회의 따뜻한 사랑온기가 조금씩 더해지길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