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제3차 정기회의’개최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17:27]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제3차 정기회의’개최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9/06 [17:27]


김포시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권혁구, 공공위원장 김성복)는 지난 5일 통진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의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3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생명존중마을 사업참여 및 활동분야선정 ▲2024년 지역특화사업 아동문화체험사업변경 심의등 관련 사업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공동위원장인 김성복 통진읍장은 "통진읍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통진읍의 맞춤형 복지행정 실현을 위해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들리지 않는 소리도 새겨들으며 항상 주민과 소통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권혁구 민간위원장은 "24년 하반기에는 통진읍 주민들의 복지 만족도가 한층 더 향상될 수 있도록 밀도 있는 사업 진행과 활동으로 올해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전했다.

 

금번 회의후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통한 자살예방사업인 ‘생명존중마을’ 신청을 통해 지역사회내 생명존중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과 촘촘한 인적 안전망을 구축으로 자살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지역특화 사업인 아동문화체험의 사업 변경으로 다각화된 사업 진행을 통한 맞춤형 복지사업 실시하여 통진읍 주민의 복지 체감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