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모두가 어울려 한마음으로' 사우동 발전협의회, 제2회 어울림 단합대회 개최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10:27]

'모두가 어울려 한마음으로' 사우동 발전협의회, 제2회 어울림 단합대회 개최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11/04 [10:27]


김포시 사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애)에서 지난 2일 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사우동 발전협의회(회장 주재기) 주관으로 사우동에서 각각 활동하고 있는 여러 단체 회원들 150여명이 모여 「제2회 사우동 어울림 단합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우동 발전협의회는 사우동의 발전을 위하여 주민화합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자생단체로, 작년에 이어 제2회 어울림 단합대회를 개최하였다.

 

사우동 노인회,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자율방범대 등 사우동 곳곳에서 주민들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여러 단체 회원들이 모여 윷놀이, 박터트리기, 줄다리기 등 여러 미니 게임을 즐기면서 단체 간 화합을 도모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포라이온스클럽(회장 조래웅)에서 어르신들께 무료로 시력측정을 하고 그에 맞는 돋보기도 나눠드리고 틀니도 세척해주는 행사를 같이 진행해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주재기 발전협의회장은 “오늘은 1년 동안 사우동의 발전을 위해서 각 분야에서 발로 뛰고 노력한 단체 회원님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즐거운 게임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화합하는 축제의 장인 만큼 모두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애 사우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단체들끼리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며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행사를 마련해준 발전협의회장과 모든 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특별히 어르신들께 돋보기와 틀니세척행사를 마련해주신 김포라이온스클럽에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