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이강안의 <100만 명품경제도시 김포> 프로젝트 - 지방자치법학연구회 수석부회장 임명

다양한 경험과 이론 정립 신도시 전문가 이강안

강주완 | 기사입력 2016/03/03 [12:20]

이강안의 <100만 명품경제도시 김포> 프로젝트 - 지방자치법학연구회 수석부회장 임명

다양한 경험과 이론 정립 신도시 전문가 이강안
강주완 | 입력 : 2016/03/03 [12:20]

 

 

 

4.13 총선 김포시 국회의원 새누리당 이강안 예비후보가 고려대학교 지방자치법학연구회 수석부회장으로 임명 됐다.

 

고려대학교 지방자치법학연구회는 지난 수년간 이강안 예비후보가 지방자치 발전에 있어 다양한 경험과 이론정립을 통해 국가와 지역발전에 큰 노고를 인정하여 수석부회장으로 임명했다고 전했다.

 

고려대 지방자치법학연구회는 이강안 예비후보가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토지수용보상제도의 개선방안>(2004)에 이어 <토지수용 SOS>(2005)이라는 책 출판 및 전국의 신도시 지역을 돌며 관계자 3만여명을 만나 신도시 문제와 향후 비전에 대해 토론을 하며, 경험을 이론으로 정립된 준비된 신도시 전문가임을 강조했다.

 

고려대학교 지방자치법학연구회는 이강안 예비후보가 지방자치발전에 있어 큰 기여를 했기에 수석부회장으로 임명 하여 앞으로도 지방자치발전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20대 김포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이강안 예비후보는 현재 새누리당 경기도당부위원장, 새누리당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