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이강안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민 4대 입법안 발표

경제활성화, 일자리창출 등 서민을 위한 정책 공약입법 통해, 정책으로 서민 살리기 공약 제시

강주완 | 기사입력 2016/01/08 [17:47]

이강안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민 4대 입법안 발표

경제활성화, 일자리창출 등 서민을 위한 정책 공약입법 통해, 정책으로 서민 살리기 공약 제시
강주완 | 입력 : 2016/01/08 [17:47]

 

 

 

4.13 총선 김포시 국회의원 새누리당 이강안 예비후보는 시민들이 이구동성으로 호소하고 있는 경제 살리기,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한 ‘4대 입법 추진안’을 발표 했다.

 

이 예비후보는 첫 번째로, 600만 자영업자의 고이자 다중채무를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등의 서민 금융기관에서 저이자 대출로 전환시켜주는 정책이 시급하다고 말하며, ‘자영업자 희망전환대출’을 실시 할 수 있도록 ‘자영업자 지원법’ 정책안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두 번째, 월세거주가 확인된 서민에게 정부 보증의 저이자로 6개월 분 월세를 은행에서 대출해주는 ‘월세서민 안정대출’을 실시 할 수 있도록 ‘월세서민 지원법’을 통해 월세거주 하는 서민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정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세 번째, 지자체별 ‘청년창업 지원단지’를 설치하고 예비창업인에게 사무실, 자금 등을 제공하고 대기업과 판매책까지 연계해주는 ‘청년창업 지원특구’ 조성 할 수 있도록 ‘청년창업 지원법’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네 번째, 지자체별로 여성자원봉사자를 선발, 교육해서 모든 노인정과 경로당에 매일 점심을 만들고 제공해드리는 ‘엄마점심 효도복지’을 시행 할 수 있도록 ‘노인복지 지원법’을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시 국회의원 새누리당 이강안 예비후보는 공약으로 밝힌 ‘4대 입법안’은 서민들을 위한 경제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서민들을 위한 정책 공약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