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시, 스마트 창조도시 민간투자사업(BTO) 재고시

1차 제안평가 서류접수 1개 컨소시엄 참여 유찰, 8/17까지 사업자모집 연장

강주완 | 기사입력 2015/07/17 [16:01]

김포시, 스마트 창조도시 민간투자사업(BTO) 재고시

1차 제안평가 서류접수 1개 컨소시엄 참여 유찰, 8/17까지 사업자모집 연장
강주완 | 입력 : 2015/07/17 [16:01]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최첨단 전기버스 충전시설 구축을 위한 민간투자사업 BTO 사업자모집을 8월 17일로 연장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시는 본 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6월 30일『스마트 창조도시 김포 민간투자사업 BTO 민간투자대상사업 지정 및 시설사업기본계획(RFP)』를 고시하여 사업자를 모집하였으나, 1차 제안평가 서류접수 마감일인 7월 15일까지 접수결과 1개 컨소시엄만 참여의사를 밝힘에 따라, 시설사업기본계획 지침에 의거 한차례 재고시를 실시하게 된다.

 

본 사업 시설사업기본계획(RFP) 재고시 주요내용으로는 당초 고시된 사업비와 사업내용에는 변동이 없으나, 질의답변을 통해 시설사업기본계획(RFP)의 제출서류 등 내용이 일부 정정 및 추가됨에 따라, 사업신청자는 재고시문에 첨부되어 있는 질의답변서를 충분히 숙지 후 사업에 참여해야 한다.

 

또한, 사업신청자는 1단계 평가 제안서류(PQ)는 8월 1일까지, 2단계 평가제안서류(기술ㆍ가격평가)는 8월 1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 기간에도 1개 컨소시엄 단독 입찰할 경우, 전문기관의 평가 및 협상을 거쳐, 민간투자심의위원회 심의와 김포시의회 동의를 거친 후 최종 사업자를 선정하게 된다.

 

기타 본 사업에 대한 자세한 고시내용은 김포시 홈페이지 http://www.gimpo.go.kr 에서 확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