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읍장 : 이하관)은 지난 1월 5일(월) 통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이장단협의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통진읍이장단협의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시총회에서는 2015년부터 투철한 봉사정신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할 신임이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있었으며, 이어 2015년 적십자회비 모금과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푸른교실” 모집 등에 대한 현안사항을 홍보했다.
또한 2015년 새롭게 이장단협의회를 이끌어갈 집행부를 선출하였는데, 박동연 서암2리 이장이 이장단협의회장으로 연임되었으며, 부회장으로는 이상호 서암9리 이장, 임종춘 고정1리 이장, 권이동 마송10리 이장이 각각 선출되었고, 감사에는 이용식 마송5리 이장, 고재진 수참2리 이장이 선출됐다.
박동연 이장단협의회장은 “다시 한 번 신임해주신 여러 이장님들께 깊이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통진읍 이장단협의회원 49명의 성원을 바탕으로 을미년 새로이 선출된 임원진과 함께 지속가능한 통진 발전을 위해 2014년 보다 더욱 열심히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하관 통진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퇴임 이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임 이장님을 비롯한 모든 이장님들에게 더욱 발전하는 통진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