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자기주도학습센터에서는 지난 23일 5기 명사공개특강(오은영 원장)이 “불안한 엄마, 무관심한 아빠”라는 주제로 김포아트홀에서 개최되었다.
자기주도학습센터에서는 1기 이호선 강사를 시작으로, 2기 구근회 소장, 3기 오은영 원장, 4기 이보영 강사를 모셔서, 대학입시설명회 등 학부모들에게 질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학부모 역량강화를 위한 무료교육으로 폭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학부모 명사 공개특강”을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특강에는 800여명의 많은 학부모들이 참여하여 자녀 교육방법과 올바른 대처방법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보여 주었으며, 오은영 강사도 학부모들과 공감하며 유쾌하게 강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강의를 통해 학부모의 역량강화 및 자녀의 바른 양육방법을 알 수 있는 유익하고 폭넓은 교육의 기회가 되었다.
김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에서는 김포 교육발전을 위해 우리 청소년들의 진학·진로에 대한 정보들을 다양하게 수집하고 제공하기 위하여 자기주도학습센터의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수렴하여 “신명나는 교육, 꿈이 있는 교육도시 건설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