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경기 전 김포FC 홍경호 대표이사와 카앤피플 양영제 대표와 카즈미 김연수 이사가 참석해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카앤피플은 세차,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등 카케어 전문기업으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 뿐만 아니라 친환경 제품 사용을 통해 자동차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전국 서비스가 가능한 네트워크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예약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회원 35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카즈미(KZM OUTDOOR)는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로, 캠핑과 레저산업에 필요한 제품들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이미 전개중인 낚시 전문 브랜드 ‘카즈미 피싱’을 비롯해, 의류 전문 브랜드 ‘케이지엠 어패럴’도 론칭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카앤피플 양영제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 김포FC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스포츠와 자동차 문화의 융합을 이루어 나가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품질로 여러분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카즈미 김연수 대표는 “김포시에 위치한 기업과 구단 간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다.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 시민분들의 쾌적한 여가 생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포FC 홍경호 대표이사는 “카앤피플과 카즈미 모두 김포시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올 시즌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김포시에 있는 여러 관내 업체들과 함께 성장하며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