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지원청, 2021 김포시장과 김포교육 발전을 위한 협의회 가져김포시장과 김포교육 발전을 위한 협의회 가져
경기도김포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은 10월 14일(목) 김포시청을 찾아 김포시장과 김포교육 발전을 위한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김포시장과 김포시청 및 김포교육지원청 관계자가 참석하여 김포교육 일반 현황 및 ▲고교평준화 추진 ▲학교 교육봉사 참여 확대(김포시니어클럽 연계) ▲운양1초ㆍ중학교 신설 관련 세부 현안 사항 ▲학교 스마트단말기 보급 ▲학생 안전을 위한 방안 등 최근 현안에 대한 설명과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포시 정하영 시장은 “김포의 모든 학생들이 다양한 교육적 혜택을 받으며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김포교육지원청 백경녀 교육장은 “교육공동체와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김포지역의 교육현안 해결과 함께 김포의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속에서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현장에 필요한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힘쓰겠다 ”고 밝혔다.
앞으로도 김포교육지원청은 김포 지역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 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