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장 정하영)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박무)은 오는 10월 15일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이하 ‘마페’)의 스핀오프(spin-off) 콘텐츠인 ‘백마도 가을소풍’을 온라인으로 공개한다.
‘백마도 가을소풍’은 지난 5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소통형 온라인 축제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마페’의 후속 콘텐츠로, 페스티벌에 참가했던 뮤지션들과 함께 올해 개최지였던 김포시 ‘백마도’의 모습을 평화로운 영상미로 담아냈다.
민간인의 출입이 통제된 군사시설보호구역이자 미지의 섬인 ‘백마도’의 때 묻지 않은 자연과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뮤지션들의 멋진 공연 무대, 그리고 소소한 이야기까지 담아 페스티벌을 즐겼던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백마도 가을소풍’에는 ▲완성도 높은 음악성과 연주력은 물론,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로 매년 페스티벌과 공연 섭외 1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밴드 ‘데이브레이크’ ▲TV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팀이자 세계 최초 정통 카운터테너(여자 음역대를 노래하는 남성 성악가)가 포함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라포엠’ ▲공식 데뷔 후 순식간에 유튜브 10만 구독자를 달성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팬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메탈 음악 기반의 K-걸밴드 ‘롤링쿼츠’ 이상 세 팀이 출연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 5월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의 개최지로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김포시 ‘백마도’의 따뜻하고 매력적인 풍경을 대중에게 좀 더 소개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영상에서는 뮤지션 세 팀의 멋진 공연과 더불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뮤지션 콜라보 무대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콘텐츠 세부 일정과 영상은 ‘경기뮤직’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김포시청 관광진흥과(031-5186-4033), 경기콘텐츠진흥원 콘텐츠산업팀(032-623-8032)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