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냠냠박스-마산동 주민자치회-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포시 통학로 안전 프로젝트 후원금 전달식 실시

이상엽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1/10/13 [16:53]

냠냠박스-마산동 주민자치회-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포시 통학로 안전 프로젝트 후원금 전달식 실시

이상엽 대표기자 | 입력 : 2021/10/13 [16:53]
후원금 전달식(좌측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 오은화 소장, 냠냠박스 김정복 센터장)
후원금 전달식(좌측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 오은화 소장, 냠냠박스 김정복 센터장

 

㈜커넥트9의 배달 대행 서비스 ‘냠냠박스’가 김포시 통학로 안전환경조성 프로젝트를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마산동 주민자치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냠냠박스의 김정복 센터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 오은화 소장을 비롯하여 박상혁 국회의원(김포을), 진혜경 마산동장, 조인서 마산동 주민자치회장, 안전지도사 ‘왓쳐’ 대원이 참석했다.

 

본 후원을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마산동 주민자치회와 함께 김포시 마산동 초등학교 2개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통학로 안전물품을 제작하여 배포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

 

김포시 마산동 주민자치회는 지역 내 아동의 통학로 안전 확보를 위해 안전지도사 ‘왓쳐’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상혁 국회의원실 등과 함께 협력하고 있다.

 

냠냠박스의 김정복 센터장은 “김포시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업체로써 아동의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직원의 안전 뿐 아니라 아동의 안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으며, 박상혁 국회의원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주민과 상생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런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 오은화 소장은 “지역 아동의 안전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아동의 권리를 위해 함께 힘써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