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 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의 생활편의와 안전을 위해 올 3월부터 마을안길(금파로) 정비 공사, 풍년로 일원 보도블록 교체공사, 사우동 약수터 체육공원 정비공사를 실시했으며, 추석 명절을 대비하여 사우동 도로변, 농로 등을 대상으로 환경정비를 추진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금파로 꽃길 조성과 풍년로 일원 보도블럭 교체를 통해 주민들이 깨끗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정비했으며, 시청 뒤편 장릉산 중턱에 위치한 사우동 약수터 체육공원 내 낡은 체육시설과 집중호우로 전도된 나무로 인한 보안등 파손 등 안전사고의 위험을 방지하고자, 지난 6월부터 체육시설 및 가로등을 교체하는 한편 산책로 정비 등 토목공사를 지난 8월말 완료했다.
또한, 이번 추석 명절을 대비하여 13일부터 사우동 내 마을안길에 대대적인 제초 및 전지작업을 통해 고향을 방문하는 지역민과 시민들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사우동 도로변 등 환경정비사업에 착수하여 연휴 전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김포시 사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란)는 “사우동에서는 주민들의 생활 편의 및 안전을 위한 여러 사업들을 추진해왔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쾌적한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