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는 지난 23일 시민회관 3층 다목적홀에서 관내 중소기업 입찰 담당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관내기업의 입찰경쟁력 제고와 매출성장을 돕기 위해 시가 2007년 8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에 대한 실무교육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서비스 가입회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강현구 케이비드(주) 부장이 강의를 진행했으며 ▷입찰 개요 및 공고문의 이해 ▷효과적인 전자입찰요령 ▷투찰금액 산정 및 낙찰을 위한 방법 등으로 진행됐다.
현재 지역 내 기업체 중 입찰정보시스템 서비스를 사용하는 곳은 1,239개소에 이르며, 9월말 기준으로 580건 1,185억 원의 실적을 거둬 기업의 매출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송천영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입찰정보시스템 교육은 전자입찰 방법 기술과 과정을 자세히 이해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시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본 서비스 이용 희망기업은 홈페이지(biz.gimpo.go.kr)에서 회원가입 후 승인을 얻어 사용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콜센터(☎1644-9927) 또는 김포시 기업지원과(☎980-228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