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시의 장기적인 미래상과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2035년 김포시 도시기본계획」수립에 착수함에 따라 김포의 현재와 미래, 도시편의성, 생활환경에 대한 만족도 및 개선점 등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24일까지 주민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김포시청 홈페이지(http://www.gimpo.go.kr)의 “김포소개[김포정보(알림사항)”란(제목:김포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 설문 조사)에 링크 접속 후 설문 참여하거나 설문지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김포시청 도시계획과를 직접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이메일(kjgs777@korea.kr)로 보내거나 “시민참여(설문조사/이벤트)”란에 포탈회원 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시청 민원실과에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설문지를 비치해 민원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할 예정으로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정구 도시국장은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을 위해 지난 2월 28일, 4개 분과 총 50인을 김포 시민계획단원으로 위촉해 시민들이 생각하는 김포의 문제점과 나아가야 할 방향제시 등 심도있는 토의를 통해 다양한 개선방안들이 도출되고 있다”며, 김포시민이 원하는 도시기본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