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눈과 귀가되어 올바른 소리를 내고, 다양한 정보를 지역주민에게 제공해 주는 더김포에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지역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또 ‘언론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두격언을 합쳐 ‘지역언론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라고도 표현하고 싶습니다.
위의 말처럼 지역신문사의 역할은 크다고 생각됩니다. 건전한 지역언론이 있어야 지역이 바로서고 나라가 바로 설수 있을 것입니다.
김포시는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요인에 맞춰 지역신문사의 역할도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많은 정보를 공정하고 신속하게 전달해 주는 역할이 필요합니다. 이전에도, 현재도 더김포는 지역사회를 위해 공정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쉼없이 달려왔으며 미래에도 지역사회에 없어서는 안될 대표 지역신문으로 발전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한번 더김포의 창간 7주년을 축하하며 지역사회의 문제와 관심에 대해 앞으로도 중요한 역할을 해주길 기대하며 더김포의 발전과 더불어 뉴고려병원도 지역사회에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료법인 인봉의료재단 뉴고려병원 의료원장 유인상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