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읍장 이하관)에서는 지난 9월 28일 통진고등학교 운동장에서 통진읍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역동하는 통진을 다지고자 『제6회 통진읍민의 날 기념 문화체육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날 통진읍민의 날 행사에 유영록 김포시장, 홍철호 김포시국회의원,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김시용 경기도의회 의원, 정하영 김포시의회 의원, 이진민 김포시의회 의원 등 주요 인사들도 참석하여 읍민의 날 행사를 빛내 주었다.
통진읍민의 날 행사는 1․2부로 진행되었으며, 오전 1부(체육대회)에서는 49개 마을이 5팀으로 나눠 축구, 족구,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등 팀별 대항전으로 진행 되었으며, 오후 2부(문화행사)에서는 이재포(언론인)씨가 사회를 보는 가운데 초청공연,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이 펼쳐져 읍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이하관 통진읍장은 “제6회 통진읍민의 날 기념 문화체육 행사를 통해 통진읍민의 화합과 단합을 도모하고 역동하는 통진! 발전하는 통진!을 이룩하자.”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박동연 통진읍이장단협의회장은 “ 바쁘신 가운데 우리읍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