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제2회 김포사랑 한마음 문화예술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

고향 김포를 떠나 살아가는 사람과 타향에서 정착해 김포시민이 된 사람들이 모여 한마음

주진경 | 기사입력 2011/10/26 [11:36]

“제2회 김포사랑 한마음 문화예술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

고향 김포를 떠나 살아가는 사람과 타향에서 정착해 김포시민이 된 사람들이 모여 한마음
주진경 | 입력 : 2011/10/26 [11:36]

전국에서 유일하게 고향 김포를 떠나 살아가는 사람과 타향에서 정착해 김포시민이 된 사람들이 모여 한마음을 나누는 김포사랑 한마음 문화예술체육대회가 올해 2회째를 맞았다.

(사)김포사랑운동본부(이사장 조한승)가 지난 22일 제일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출향인사와 함께하는 제2회 김포사랑 한마음 문화예술체육대회를 갖고 김포가 모두의 고향임을 함께 확인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재경시민회를 비롯 재성남향우회, 강원향우회, 충청향우회, 영남향우회, 김포포럼, 김포금상회, 김포사랑본부, 기관단체등 11개팀이 참여했다.

이날 유정복의원과 강경구 전시장이 끝까지 함께 하며 시민과 한마당 축제의 의미를 나눴다.

행사는 족구와 줄다리기, 200m 계주, 노래자랑으로 이어졌으며 60명에게 행운권추첨을 통해 상품이 전달됐다.

경기별 우승팀은 □족구 우승: 충청향우회, 준우승: 호남향우회, 3위 재경향우회 □줄다리기우승: 영남향우회, 준우승: 금상회, 3위 호남향우회 □200m계주 우승: 영남향우회, 준우승: 충청향우회, 3위 영남향우회가 각각 차지했다. 이어 노래자랑에는 16명이 참가해 김포사랑운동 본부 문화분과 김은자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 문의사항 : (사)김포사랑운동본부사무국(988-6193)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