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도서관 제2회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개최
주진경 | 입력 : 2011/09/29 [11:30]
김포도시공사 (사장 이강인) 통진도서관에서는 10월 한달 간 제2회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모집분야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는 디지털 사진전과 다양한 행사 및 홍보물에 사용 될 통진도서관을 대표할 심볼(또는 로고)이다.
사진전은 ‘도서관과 이용자 간 소통’이란 주제로 김포시민이면 누구나 참가가능하며 도서관 심볼& 로고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 및 일반인 뿐 아니라 새롭고 참신한 디자인과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접수는 방문 및 현장, 이메일로 가능하며 공모주제의 적합성과 참신성, 완성도를 심사하여 응모한 시민 중 8명의 수상자에게 상장과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김포도시공사 통진도서관 송근하 관장은 “김포북부지역 문화공간인 통진도서관을 상징할 심볼 등은 도서관의 홍보 디자인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학생 및 일반인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들이 많았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지속적인 공모전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집기한은 한달이며 수상작 발표는 11월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 (031)996-0753)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cafe.daum.net/tongjinlib) 에서도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