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공사, 비전·미션 및 CI, 고객헌장 선포식 가져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김포한강로 마라톤대회’ 140여명 참가
김포도시공사(사장 이강인)는 7월 5일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의 꿈과 미래를 창조하는 살고싶은 김포건설’을 미션으로, ‘시민이 신뢰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일등 도시공사’를 비전으로 제시하고, 비전 및 CI,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여 본격적인 제2의 도약을 위해 매진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미션과 비전 달성에 기여하기 위해 4대 핵심가치(화합·신뢰·소통·윤리)를 전 임직원이 공유하고 실천해야 할 행동의 기준을 제시했다. 이강인 사장은 ‘공사의 존재이유는 시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시민 모두가 살고싶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창조도시 김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비전선포식에 이어 공사는 새로운 CI를 선포하였다. 'G'를 모티브 삼아 김포시와 시민 도시공사가 하나되는 비전과 무한성장 및 미래지향을 표현하였고, 컬러에서는 친환경도시(그린), 시민의 꿈과 미래(블루), 창의성(오렌지)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고객헌장 선포식’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새로운 각오의 실천으로 비전선포식을 하기전 7월 3일, 김포한강로 개통식을 맞아 열린 ‘김포한강로 마라톤 대회’에 공사직원 140여명이 5km종목에 참여하여 미션, 비전을 외치며 거친 빗속을 함께 헤쳐나가 하나되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 출발지점에는 김포도시공사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방문한 고객들에게 음료와 다과를 제공하여 시민과 함께하고 공사의 새로운 모습을 홍보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앞으로 김포도시공사는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기대에 보답하는 일등 도시공사가 되기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