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심상연) 진로체험지원센터가 미래준비형 진로교육 실현을 위한 창의융합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그에 따른 위촉식을 개최했다.
올해 서포터즈는 디지털 확산 등에 따라 과학·정보 관련 분야에 지속적 관심 및 수요 증가에 부응하고자 창의융합분야에 기본적인 소양은 물론 모든 청소년이 내 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봉사하고자 하는 분들로 구성됐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청소년들이 스스로 진로를 고민하고 능동적으로 미래를 선택할 수 있는 여건과 환경을 만들고자 구성된 창의융합 서포터즈는 심화교육을 시작으로 센터 내 다양한 미래 준비형 진로사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영근 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상담본부장은 “센터의 창의융합전문가 양성과정을 거쳐 지금의 창의융합 서포터즈로 발전,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김포 관내 모든 학교 현장에서 활발한 활동 기대하며 앞으로 더 좋은 내용으로 지원해 드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이외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는 직업세계 변화를 반영한 다양한 진로정보 및 진학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정보들은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fgy.or.kr)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