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왕정찬)이 지난8일 ‘2023년 송년행사 ‘모두 온溫누리!’를 진행했다.
올 한해를 되돌아보고 모두가 따뜻함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은 이 행사는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평생교육·취미여가지원사업 프로그램 결과발표의 일환이다. 8일에는 작품전시회와 공연발표회를 진행하였으며, 배움의 즐거움과 성취를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이용자들과 함께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작품전시에는 서예, 전통민화, 캐리커쳐 등 총 7개 팀이 참여했으며, 공연발표에는 동아리 2개를 포함한 통기타, 한국무용, 가곡합창 등 총 9개 팀이 참여하여 무대를 빛냈다. 작품전시와 공연을 빛낸 참여자들은 “한 해 동안에 쌓은 경험과 재능을 선보이고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어 행복하고 보람찬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평생교육·취미여가지원사업은 다양한 분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에게 배움의 기회와 취미여가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대적 변화를 반영한 교육을 통해 신노년 문화를 선도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4년 평생교육·취미여가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은 1월11일(목)~1월19일(금)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모집일정, 개설과목, 시간표 등은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문화복지팀 070-7710-1169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