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도시관리공사, 동절기 대비 시설물 안전관련 현장행정 실시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18:26]

김포도시관리공사, 동절기 대비 시설물 안전관련 현장행정 실시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3/12/07 [18:26]
김포도시관리공사가 지난 28일 동절기 대비 화재사고 예방을 위한 전기 설비 점검을 실시했다. 좌로부터 김포도시관리공사 이형록 사장, 안전감사실 문용식 차장자원화센터 서현태 대리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이형록)가 지난 11월 28일 동절기 대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기관장 현장행정 및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행정은 사내 안전점검팀과 함께 무인운영 공영주차장을 찾아 진행했다. 재난관리 취약 요인과 동파?화재예방을 위해 각종 시설물의 안전점검과 화재예방활동을 하였으며, 동절기 취약시설을 철저히 점검하여 시민의 안전 확보를 당부하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점검결과 경미사항의 경우 즉시 시정하도록 하였으며, 중대하자 발견 시 정밀점검을 통해 위험요인을 철저히 분석해 조치하도록 당부했다.

 

또한 안전점검팀 직원들에게 안전모?안전화 등 보호구를 필수 착용하여 ‘무재해’, ‘무사고’로 신뢰받는 공사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으며, 담당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업무시 고충사항을 청취했다.

 

한편 김포도시관리공사는 이번 동절기 대비 현장점검으로 그치지 않고, 재해 및 안전사고에 대비해 유해?위험요인을 지속적으로 사전에 파악하고 예방조치를 실시해 나갈 예정이며, 시민 누구나 안심하고 공공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는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