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이웃을 도와주세요”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7일 버스정류소 등에서 가두 캠페인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창우, 김시동)는 지난 27일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위원 10인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가두 캠페인’을 시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유동 인구가 많은 역사 주변과 버스정류장에서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후원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관한 안내문을 전달했다. 또한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이웃을 도와주세요!’라는 글귀가 적힌 현수막 등을 활용,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유도했다.
이창우 공공위원장은 “고촌읍 주민들이 어려운 이웃에 조금 더 관심을 두시면 복지사각 지대가 줄어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와 발굴을 통해 안전한 복지사회를 구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시동 민간위원장은 또한 “고촌읍 복지발전을 위해 매번 헌신해 주시는 위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오늘 홍보를 통해 주민들이 어려운 이웃 발굴에 앞장서주시리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꾸준히 주민 복지향상과 나눔문화 활성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