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김포통진애향회, 관내 고등학생 10명에 총 500만 원 장학금?지난 10일 ‘2023 애향장학생 고등학생 부문 장학금 수여식’ 개최
(사)김포통진애향회(회장 이국현)는 지난 10일 ‘2023년 애향장학생 고등학생 부문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통진고등학교 교무실에서 개최된 이번 수여식은 (사)김포통진애향회 임원진 및 통진고등학교 교감과 교무주임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애향장학생으로 선정된 관내 고등학생 10명에게 총 5백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생들은 통진고등학교 재학생 7명, 마송고등학교 재학생 3명의 총 10명이다.
장학금을 받은 통진고등학교 최경식 교감은 “꾸준히 장학금을 후원해주시는 (사)김포통진애향회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며 “학생들이 학업을 성취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국현 회장은 “(사)김포통진애향회는 앞으로도 우수 학생들의 육성을 위해 장학금뿐 아니라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김포통진애향회는 회원들의 정기적 후원과 관내 사업체 및 기관·단체의 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지난 3월 10일에는 2023년 애향장학생 대학생 부문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대학생 10명에게 총 1,5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