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4일 ‘찾아가는 마을건강교실’ 개최이창우 공공위원장 “어르신들, 항상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창우, 김시동)는 4월 14일 태리1리 경로당에서 마을 어르신과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마을건강교실’을 개최했다.
이날 ‘찾아가는 마을건강교실’ 사업은 노래교실(이은아 강사)과 치매진단검사(보건소 사업과) 등 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어르신들의 뜨거운 호응과 협조 속에 무사히 마쳤다.
이창우 공공위원장은 “우리 협의체는 고촌읍의 모든 주민의 복지를 위해 항상 관심 가지고 있으며, 이번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어르신들이 항상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시동 민간위원장은 “고촌읍 자연마을 경로당이 더욱 활성화되고 어르신을 위한 복지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협의체는 올해 불볕더위 대비와 희망꾸러미 등 마을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찾아가는 마을건강교실’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