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봄 내음 솔솔~ 운양동에 꽃이 폈어요”

운양동, 새마을지도자회·새마을부녀회와 ‘꽃 심기 행사’?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3/03/16 [17:02]

“봄 내음 솔솔~ 운양동에 꽃이 폈어요”

운양동, 새마을지도자회·새마을부녀회와 ‘꽃 심기 행사’?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3/03/16 [17:02]

 

김포시 운양동(동장 김순애)은 2023년 새봄을 맞아 지난 15일 청사 주변과 관내 자연마을 곳곳에 다채로운 봄꽃을 심는 ‘꽃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운양동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이종운)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인선) 회원 2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이른 아침부터 비올라와 석죽, 크리산세멈, 버베나 등 여러가지 봄꽃 6,500여 본을 청사 주변을 비롯한 제촌, 대촌, 발산마을 등에 심어 운양동 지역을 화사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로 연출했다.

 

이종운 새마을지도자회장은 “회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열심히 해줘서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보기 좋은 거리 환경을 만드는 데 힘 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인선 새마을부녀회장 도한 “새봄을 맞아 다양한 꽃들을 심었는데 이곳을 지나시는 주민들께서 이 꽃들을 보시면서 성큼 다가온 봄기운을 한껏 느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꽃 심기 행사가 끝난 뒤 김순애 운양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회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많은 분께서 화사한 봄꽃을 감상하시며 포근한 봄기운에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아름답고 깨끗한 운양동을 만드는 일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