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영란, 민간위원장 노주현)는 지난 8일 서울리더스정형외과(대표 이준희) 측으로부터 응급 구급함 40세트를 기탁받았다.
서울리더스정형외과에서 기탁한 ‘응급 구급함’은 소독약과 붕대, 멸균거즈, 반창고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신규 특화사업인 ‘우리집 주치의’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안전취약세대 및 관내 경로당 등에 제공될 예정이다.
이 병원 이준희 대표는 “이 응급 구급함이 주민들께서 생활안전사고 시 응급처치 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특히 어르신들께서는 일상을 안전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 또한 우리 병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실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주현 민간위원장은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의 일상생활에 이 응급 구급함이 유용하게 사용될 것을 생각하니 조금 더 안전한 우리동네가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영란 공공위원장은 “서울리더스정형외과에서 기탁해 주신 응급 구급함은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할 것”이라며 “안전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