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본동(동장 이분다)은 지난 2월 28일, 김포본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발전협의회 김순근 회장 및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본동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총회에서는 2022년도 운영현황 및 결산감사 보고에 이어 2022년도 결산 승인과 2023년도 세입세출예산(안), 발전협의회 규약 개정(안)을 의결하고, 6.25참전유공자 위로행사 개최 등 2023년도 주요사업계획을 수립하였으며, 올해부터 발전협의회를 새롭게 이끌어갈 임원진을 선출했다.
총회를 통해 2023년 회장으로 연임한 김순근 회장은 “항상 곁에서 도와주고계신 임원진 및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동민의 참여와 화합을 바탕으로 김포본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이분다 김포본동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2023년에도 발전협의회가 지역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포본동발전협의회는 회원 간의 친목과 소통을 통해 관내 단체 및 각종 행사를 지원함은 물론 단체합동 송년 행사를 추진함으로써 김포본동 화합과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