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립 장기도서관은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인문학 프로그램 ‘찬란하고 색다른 색깔의 힘’을 운영한다. 시간은 오후 2시~4시까지다.
이 프로그램은 김포시민 20여 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색깔의 힘을 이해한 가운데 일상에서 색을 활용하는 인식적이며 경험적인 강의가 될 전망이다.
매회 강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색을 이해하는 인문학적 강의 형식, 2부는 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이다.
‘컬러’,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색깔의 힘’ 등의 책을 쓴 김정해 작가가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강의 주제는 △3월 20일 ‘나의 색깔 친밀도는 : 색을 느끼기’ △3월 21일 ‘색의 유용성을 생활에서 활용하는 방법 : 색을 즐기기’ △3월 22일 ‘색 편식이 주는 부정적인 영향 : 색을 만나기’ △3월 23일-‘인테리어와 색 에너지: 색이 주는 기쁨 즐기기’다.
강좌 수강 희망자는 장기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신청란’을 확인하면 된다.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주민은 도서관으로 방문하거나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정원이 차면 모집은 자동 마감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