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병양)는 지난 12월 7일 채움테라스 플로렌스에서 등록 회원 및 그의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성과 보고회는 ‘Unbinding In-door; 다시, 문밖으로’라는 주제로 코로나 이후 일상으로의 건강한 회복을 응원하고, 2023년도 사업추진에 활력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본 행사는 회원, 가족, 직원,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정신건강증진 사업 유공에 대한 시상식과 올해 추진된 사업에 대한 사업보고가 진행되었다. 특히 회원들의 재활 과정과 가족들의 편지 등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함께 시청하며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포시보건소장은 이번 축사를 통해 “아직도 정신건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나 편견으로 도움받지 못하는 정신질환자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정신질환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그 연결고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포센터에서는 중증정신질환자관리사업 및 자살 및 중독폐해 예방사업, 정신건강증진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998-400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