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사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 실시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11/04 [17:57]

사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 실시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2/11/04 [17:57]

 

 

 

사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권태욱, 정영순)는 지난 3일 사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란)에서 홀몸 어르신 및 돌봄 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관내 저소득층 8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사우동주민자치회장을 포함한 통장들은 행사장을 방문해 봉사자들을 격려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는 진행됐다. 

 

권태욱, 정영순 회장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관내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에 새마을회에서 직접 재배하고 정성껏 담근 김치를 전달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나눔 봉사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사우동 관계자는 “씨앗 뿌리고 수확해 김치담그는 모든 과정마다 정성을 쏟아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덕분에 올해에도 사랑 담긴 김치를 전달하게 되었다”라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매년 지역 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독거노인을 위한 초복 삼계탕 나눔 행사’, 새마을회에서 직접 재배한 알타리 무 등을 김치로 담가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사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역사회를 위한 나눔 봉사 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