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고촌읍새마을협의회 주관으로 11월 3일에서 4일까지 “고촌읍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 100가구를 선정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은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결정 진행하게 됐고 특히 고촌읍새마을협의회는 지난 3일부터 재료를 손질하고 직접 배추를 절이는 등 철저한 준비과정으로 원활하게 4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김장김치 100통을 완성했다.
고촌읍은 지난 3년간 김장 행사가 없었으나 코로나 시국으로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에 올겨울이라도 김치 걱정 없도록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지역발전협의회, 주민자치회, 고촌농협, 농촌지도자회, 고향주부모임, 생활개선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노인회 등 많은 단체들의 후원이 있어 풍성한 김장을 준비할 수 있었다.
아울러 이장단협의회는 김장 행사와 더불어 200만 원 상당의 라면을 기부하여 김장김치와 함께 전달하여 저소득가구에 많은 보탬이 됐다.
이창우 고촌읍장은 “ 고촌읍의 모든 단체와 합심하여 올해는 좀 더 풍성한 김장 나눔 사업을 준비할 수 있었다 ”고 감사함을 전달하면서, 아울러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