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명철)이 지난 6월 노사발전재단과 노동부가 주관한 2010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후 지방고용노동부(부천지청) 인증서 수여계획에 따라 2010년 10월 11일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인증되었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제도는 노사 파트너십을 통해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하여 상생ㆍ협력의 우수한 노사문화를 사회 저변에 확산시켜 기업 및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2000년부터 노동부가 시행해 온 제도이다.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은 2006년에 선정된 이래 2010년 다시한번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선진노사관계를 실현하는 우수 기업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게 됐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기간은 2010년부터 2013년까지로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세무조사 유예, 은행대출 시 금리 우대, 신용평가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신명철 이사장은 “김포시설관리공단은 노사협력 증진 및 노사관계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정기적인 공단사랑협의회를 개최하여 노사간 열린 의사소통의 통로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화합과 상생의 노사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갔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