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은 사우청소년문화의집과 연합하여 6월 26일 토요일 고촌문화공원에서 지역사회 청소년 및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운영하였다.
상반기 찾아가는 홍보활동은 코로나19로 청소년수련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의 시설 및 연간 프로그램,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자원봉사활동 등 청소년문화의집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2021년 찾아가는 홍보활동은 코로나19를 대비하여 학교로 찾아가는 비대면 홍보와 고촌문화공원으로 찾아가는 대면 홍보로 온 ·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
찾아가는 홍보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이 코로나로 문을 열지 않아 심심했었는데, 이런 재밌는 (행운권)이벤트를 참여하게 되어서 상품도 받고 재밌었다.’, ‘빨리 문화의집에 가서 닌텐도도 하고 VR도 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이번 홍보활동은 청소년 요구 및 희망프로그램을 조사해 향후 프로그램 개발 및 시설 운영 등에 청소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질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에 의해 운영되는 청소년문화의집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6월 19일부터 7월 3일 18시까지 운영되는 SNS(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SNS(인스타그램)에 고촌청소년문화의집(gochonyouth_)을 검색하여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