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복지재단,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및 KT estate 함께 하는 “사랑의 집고치기” 실시

안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5/29 [11:38]

김포복지재단,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및 KT estate 함께 하는 “사랑의 집고치기” 실시

안영숙 기자 | 입력 : 2021/05/29 [11:38]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정하영)은 지난 25일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조선희) 및 KT estate ‘노사랑’(위원장 류재영)과 함께 하는 사랑의 집고치기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어르신 3가구에 도배, 장판 교체, 방음시공 등의 집수리 공사를 진행했으며, 노사랑 봉사단은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에 따라 최소 인원으로 참여했다.

 

특히 고촌읍 주거지원이 선정된 김모 어르신은 “혼자 살고 있어 아무것도 모르고 지내다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어 쾌적한 환경에서 여름, 겨울을 지낼 수 있어 다행이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최명진 김포시의원,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 최금수 더불어민주당 갑구 조직본부장, 지미경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등이 함께 하였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KT노사랑과 협력, 소통하여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T노사랑 봉사단은 직원 급여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해 조성한 사회공헌 기금을 활용하여 사회적 책임실천 활동을 수행하는 사회봉사 단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