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풍무도서관 명사 초청 특강,「강원국 작가의 말 잘하고 글 잘 쓰는 법」 운영

안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5/18 [14:31]

풍무도서관 명사 초청 특강,「강원국 작가의 말 잘하고 글 잘 쓰는 법」 운영

안영숙 기자 | 입력 : 2021/05/18 [14:31]

 

 

 

김포시 풍무도서관은 오는 6월 24일에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으로 잘 알려진 강원국 작가를 초청하여 「말 잘하고 글 잘 쓰는 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8년 동안 청와대 연설비서관을 지냈던 강원국 작가는 베스트셀러 ‘대통령의 글쓰기’의 저자이며 ‘나는 말하듯이 쓴다’, ‘강원국의 글쓰기’ 등 다양한 저술 활동 중에 있다. 또한 ‘kBS 대화의 희열’, ‘tbs 색다른 시선 강원국입니다’ 등 각종 방송을 진행하며 글쓰기와 말하기에 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원국 작가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말과 글을 표현하는 방법을 주제로 글 잘 쓰는 생각과 관점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 할 예정이다.

 

「말 잘하고 글 잘 쓰는 방법」은 6월 24일(목) 오후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Zoom을 통한 라이브 강의로 진행된다.

 

강좌 접수는 5월 26일(수) 오전 10시부터 풍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이루어지며, 김포시민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풍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pungmu/index.do) 또는 전화(☎5186-4868)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