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에서 운영하는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은 2021년 「지역사회와 함께 꿈을 실현하는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이라는 비전을 세우고, 지역사회 건전한 나눔 실천을 실현하고 지역사회 인재 양성 및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도모를 위한 ㈜연보람 우유(통진읍 소재)와 업무협약을 4월 21일 실시하였다.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김포시청소년사업 및 지역사회 취약계층 청소년의 방과후 돌봄사업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김포북부권 청소년사업의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김포 관내에서 다양한 낙농체험 및 유제품 생산하는 ㈜연보람우유와 연계하여, 목장체험 및 유기농치즈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과 더 나아가 현장학습으로 낙농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연보람우유 대표는 통진방과후아카데미 든든돌봄 박스를 통해 취약계층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우유 및 유제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훈훈한 나눔 실천하며 온정을 베풀고 있다.
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자연친화 교육 및 취약계층 청소년을 돕는 훈훈한 지역사회 나눔 등 지속적 사업연계와 공공청소년시설로써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 및 다양한 사업을 운영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