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4월 6일 지역경제 활성화 촉진을 위한 공동주택 건설 관계자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는 공동주택 건설현장에 관내 건설관련 업체 참여 기회 확대의 장을 마련하고자 김포시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신곡9지구 공동주택 건설 관계자”와 “김포상공회의소 건설관련기업인협의회 회원”이 참석했다.
정담회에 참여한 “김포상공회의소 건설관련기업인협의회”는 우리 관내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건설관련 기업이 신곡9지구 주택건설 사업에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입찰 참여 기회 제공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공동주택 건설관계자는 김포시 지역업체의 입찰 참여 기회 제공은 물론 관내 건설장비 및 인력 등을 적극 활용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겠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박동익 도시주택국장은 “관내 건설관련 기업에게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품질의 건설자재 납품과 신속한 A/S서비스 제공”을 “주택건설 업체에는 관내 건설관련 기업의 참여기회 확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우리시에서도 적극적인 주택행정으로 건설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