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김동석)는 올해 공사의 시설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모든 평가 항목에서 전년대비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코로나 19라는 상황을 감안해 전화조사가 가능한 사업장 3개소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기관 종합만족도는 90.3점으로 2019년 조사대비 4.4점 향상됐다.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인 사업장은 추모시설(무지개뜨는언덕)로 91.8점을 받았으며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고객만족도가 91.6점으로 전년대비 6.3점 향상돼 큰 개선도를 보였다.
이번 고객만족도 향상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전문 CS교육 확대, 고객접점 체육시설 개·보수 및 교통약자 차량 증차 등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한 개선노력의 결실로, 공사는 이번 조사결과 또한 차년도 CS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김동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은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 할 수 있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며, “이번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와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