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독감’ 최고의 방역은 마스크! 라돈 안심 마스크로 미리 준비하세요경기도주식회사, 카카오 쇼핑하기 통해 ‘프리케어 에어핏KF-94 마스크’ 특가 판매
코로나19 관련 국내 확진자가 감소하는 추세에 있지만, 겨울철 인플루엔자 유행 시기를 고려해 더욱 철저한 방역이 필요한 때다.
이에 경기도주식회사가 소비자들의 개인 방역과 중소기업의 매출 증대를 위해 ‘카카오 쇼핑하기’와 협력해 기획전을 개최, 마스크를 판매한다.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10월 3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경기도 중소기업 ‘프리케어’의 상품인 ‘에어핏 KF-94 마스크’ 25매입을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카카오톡’ 앱 내 ‘쇼핑하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핏 KF-94 마스크’는 식약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국내 한 언론사로부터 라돈 안심 제품 인증을 받기도 했다. 특히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쾌적함과 편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두 명의 구매자가 모이면 기존 가격(29,900원)에서 약 30% 할인된 2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톡딜’로 진행된다.
또한, 30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 TV 라이브를 통한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는 추석맞이 경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성은 경기도주식회사 유통혁신실장은 “코로나19 외에도 인플루엔자 감여도 우려해야 할 때가 왔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민 건강과 경기도 중소기업의 매출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