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제4회 김포우리병원배 사랑 나눔 배드민턴대회 성료

강주완 | 기사입력 2019/11/19 [16:49]

제4회 김포우리병원배 사랑 나눔 배드민턴대회 성료

강주완 | 입력 : 2019/11/19 [16:49]

 

 

김포우리병원(이사장 고성백)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김포시 걸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김포우리병원배 사랑 나눔 배드민턴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김포우리병원은 김포 지역 생활체육 분야의 저변 확대, 김포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체육 활동을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김포시 관내 24개 클럽 1,000여명의 동호회 회원이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홍철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위원 등이 참석하여 대회 참가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경기 시작에 앞서 이웃을 돕기 위해 대회 참가비의 일부로 마련한 500만원을 김포복지재단에 전달하여 사랑 나눔 대회의 뜻깊은 의미를 다졌으며 김포시 치어리딩협회 지니어스팀 소속 초등학교 어린이 치어리더들의 축하 공연과 배드민턴 실업팀의 시범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경기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 성별 및 연령 등급별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입상한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과 상품이 수여되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본 대회가 승패를 떠나 동호인 간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의료와 체육의 결합을 공고히 하여 건강한 삶을 선도하는 대회로 전통을 쌓아가기를 바란다“고 격려해주었다.

 


고성백 김포우리병원 이사장은 “김포우리병원은 지역 의료 발전을 위한 사업은 물론이고 앞으로도 생활체육 및 문화 분야 등의 행사 후원을 비롯하여 사회적 약자 지원 사업, 장학 사업 등을 시행하여 지역 거점 병원으로서 지역 사회와의 건강한 동행을 위한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